찐맛집 소개

[ 영등포 몽담 ] 몽담 방문 두번째 후기 !! 룸 이용했어요 ㅎㅎ

새별쓰 2021. 2. 14. 16:4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별이 입니다 !

저번에 영등포 요리주점 "몽담"을 다녀와서 정말 마음에 들었고 ( 이전 후기 : https://sea-tistory.tistory.com/3 )

룸을 꼭 이용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바로 이번주!! 몽담에 다녀왔답니당ㅎㅎ

 

외관과 포토 박스 여전했구요~ 나올때 보니까 줄서서 사진 찍으시더라고용 인기가 많아요~ 

 

스윽 지나가면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ㅋ 네시반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고요ㅋㅋㅋ저희가 첫 손님인 것 같았어요 

 

룸이 있는 복도 입니다 !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룸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 이렇게 4인, 5인 테이블도 있고요

 

이렇게 정말 10인, 14인 단체석도 있더라고요 !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이용할 수 없지만 ㅠㅠ 나중에는 인기가 많을 거 같아요 !

 

저는 2인이였는데 4인석이용했답니다 ! (2인석은 없음) 복도 우측이 전부 4인석이더라고요

 

저번이랑 조금 다르게 미트볼이 기본으로 나왔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 주문 메뉴 ]

- 로제 파스타 & 치킨 \13,900원

- 몽담 라클렛 \19,900원

몽담 라클렛은 저렇게 또띠아, 감자, 콘샐러드와 함께 나오구요 ! 치즈가 줄줄 흐르는데 미쳤더라구요! 돼지고기, 소고기, 새우, 야채 골고루 알차게 나오구요 그 펜션가서 야외에서 바베큐 해먹는 딱 그 맛이더라고요 넘맛있었고 양도 많았어요ㅎㅎ

 

로제 파스타&치킨은 다음에 제가 또 시켜먹고 싶은 메뉴인데요~ 로제 소스가 맵지 않고 부드러웠고 같이 나온 치킨이랑 소스가 넘 잘 어울렸어요ㅎㅎ

 

오늘은 이렇게 "몽담" 재방문 후기 남겨봤는데요 ! 코로나도 그렇고 개인 공간이 보장되서 또 룸을 이용할 것 같아요 ! 룸은 많지 않으니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하지만 룸 아닌 테이블도 간격이 있어서 룸이 없다면 이용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영등포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