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영등포 요리주점] "몽담" 새로 생긴 분위기 좋은 술집 !! 단골 각!

새별쓰 2021. 1. 31. 1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별이 입니다 !

오늘은 영등포 먹자 골목에 위치한 새로 생긴 "몽담"이라는 술집(요리주점)에 다녀왔는데요~

저녁을 뭘 먹을지 정하지 않고 돌아다니다가 아닛?! 여긴뭐지? 첨에 화장품 가게인 줄 알았는데요

외관이 너무 세련되고 멋있더라고요 ~ 그 화려한 외관에 이끌려 저도 모르게 들어갔답니다!ㅋㅋㅋ

근데 완전 백퍼만퍼 만족스러워서 바로 포스팅 각이다 싶었죠! 그럼 "몽담" 소개해드릴게요 ~ 

 

앞에 외관입니당~ LED가 반짝반짝쥬?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입구에는 요로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소개되어 있어요 ~

 

 

1층에는 이렇게 컷사진 찍을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요 ~ 다 먹고 나와서 여기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ㅎㅎ 먹고 나오면 꼭 한장씩 찍을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2장에 2천원입니당

 

1층엔 좌석이 없구요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당~ 올라가시죵! 고고

 

올라오니 공간도 넓고 자리가 많더라구요 ! 어디 앉을 지 고민고민 ㅎㅎ

 

요로코롬 좌석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단체석도 있고 자리가 많았어요 ! 실제는 사진보다 조금 어두운 분위기였는데요 ~ 약간 보드카 펍같은 느낌도 나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알게 됐는데 이렇게 룸이 따로 있더라고요 ! 직원분께 여쭤보니 인원 제한은 없다고 하네요 ~ 내부가 엄청 궁금했어요 !!ㅋㅋㅋ 다음엔 룸을 이용해 봐야겠어요 !

 

창가쪽 자리에 착석! 했습니당 ~

 

테이블에 요로코롬 태블릿이 있는데요 ~ 이걸로 주문도 하고 직원 호출도 가능해서 엄청 편했어요 ㅎㅎ

 

메뉴가 엄청 다양했는데요 ~ 사진이랑 같이 나와있어서 좋더라구요 다 맛있어보여요 ㅠㅠ

 

메뉴 설명 누르면 이렇게 자세하게 볼 수 있구요 ~

 

주류도 종류가 엄청 다양했는데요! 와 소주부터해서 맥주,막걸리,보드카,하이볼까지~ 진짜 취향에 따라서 시켜 먹으면 되겠더라고요!

 

종이 메뉴판으로 전체 메뉴 확인하세용ㅎㅎ 셋트 메뉴도 있었어요! 솔직히 들어오기 전에 외관만 보고 가격이 좀 있을 줄 알았는데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착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메뉴 많아서 고르기 넘 힘들었어요 결정장애..휴..ㅋㅋㅋ 순살치킨과 삼겹우동전골 그리고 이즈백을 시켰습니당 !

 

안주가 나오기 전 테이블 셋팅입니당! 깔끔하게 잘 나오쥬??

 

기본 안주~~~ 식빵 저거 밑에 무슨 소스가 깔려있는데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치즈 맛도 나고 소스가 엄청 맛있더라고요! 나오자마자 바로 순삭!해버렸습니당 ㅋㅋ

 

먹기 전에 손씻고 와야쥬~ 화장실 가는길 복도가 이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 벽면 모니터에 뮤비가 틀어져있었는데 신기하더라고용

 

반대편에도 카페처럼 잘 꾸며놨더라고용 인테리어가 참 이쁘게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어딜가든 핸드워시 있는 게 참 좋더라고용 ㅎㅎ

 

손 씻고 나오니 벌써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넘 정갈하게 잘나오더라고요 사진처럼!

 

몽담 순살치킨이에요~ 이게 7900원 실화?! 가성비 짱..! 맛은 딱 보여지는 맛!보다 조금 더 맛있었어요ㅎㅎ 치킨도 짭잘하니 진짜 맛있었고 감자는 휴게소 알감자맛이랑 비슷했어요 ㅋㅋㅋ소스는 타르타르소스 같았어용

 

삼겹 우동 전골입니당~ 맵찔이인 저한테는 맵기가 딱 적당했어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고요! 안에 삼겹뿐 아니라 만두, 버섯, 유부주머니 등 알차게 들어있더라고용 만두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만두전골 같기도 했어요 소주랑 너무 찰떡인 안주였어요ㅋㅋㅋ 굿굿

 

오늘은 이렇게 새로 생긴 "몽담"이라는 요리주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예술이여서 진짜 재방문의사 10000%입니다 !

둘이서 가서 음식을 다양하게 못 시킨 게 아쉬울 뿐...ㅠㅠ

다음에 재방문 후 다른 메뉴도 소개해 드릴게요 ~!

여러분도 영등포에서 술 한잔 하시거나 분위기 있는 저녁 드시고 싶으실 땐 몽담!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지도는 요깅 ▼

 

 

두번 째 후기 !! ==> https://sea-tistory.tistory.com/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