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영등포 천사곱창] 진짜 JMT 곱창 맛집!! 전 곱창먹으러 여기 밖에 안가용

새별쓰 2021. 2. 1. 2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별이 입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곱창인데요! 

정말 여러 곱창집을 가봤지만 결국 다시 천곱으로 오게 되더라고요ㅎㅎㅎ

처음엔 홍대 본점으로 다녔는데요 영등포점이 생긴 이후로 가까워져서 너무 좋더라고요 ><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천사곱창 영등포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바로 여기! 입니당 영등포 먹자 골목에 있는데 코너쪽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당ㅎㅎ
앗..메뉴판을 못찍었네요..ㅋㅋ 모듬 16,900원 소곱창14,900원 소주4,000원 입니당 저는 모듬보다는 곱창만 먹는 게 좋아서 곱창 2인분에 소주 시켰어요 ! 기본찬으로 된장찌개(or 소고기무국)과 소스, 쌈무, 부추가 나옵니당!

 

그 전에 왔을 때는 항상 소고기무국이였는데 오늘은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 국물 진하고 맛있었습니당ㅎㅎ

 

맞다 여기는 육회가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 곱창 기다리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용ㅋㅋㅋ 사이드로도 있으니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세용

 

짜라란~ 이 영롱한 곱창 보세요 ㅠㅠ 위에 치즈가루 솔솔 뿌려져서 나오는 데 잡내 1도 없고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
여기는 우삼겹이 위에 얹어서 몇 점 나오는데요 ~ 그 아시죠?? 기름져서 술술 넘어가는 맛~ㅋㅋㅋ

 

진짜 곱이 꽉꽉 차있어요 !!!! 아 그리고 드실 때 반찬으로 나온 부추를 곱창 기름에 같이 볶아서 드셔보세요 ~ 진짜 맛있어용 !

 

볶음밥으로 마무리 ~ 여기 오면 진짜 꼭!꼭! 볶음밥을 먹어야 되는데요 말이 필요없습니다 진짜 ,, 꼭 드세요 ! (강요) 볶음밥 1인분에 2500원이구요 저 양이 지금 1인분입니다ㅋㅋㅋ2인분 같은 1인분!

 

잘 먹었습니당 ~ 너무 싹싹 먹어서 창피하네요,,ㅋㅋㅋ그래서 사진줄임 ㅠ

 

이건 다른날에 찍은 사진과 적립한 쿠폰이에욬ㅋㅋㅋ사실 저것보다 훨씬 많이 갔는데 까먹어서 못찍었어욤,,

오늘은 제가 진짜 자주 가는 곱창 맛집 "천사곱창" 소개해드렸는데요 ~

다른 지점도 있으니까 꼭 영등포 아니더라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이미 소문난 맛집이기도 해요 !! 넘넘 맛있어요 ㅠㅠ

위치는 요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