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 영등포 조개찜 맛집 ] 조개 먹고 싶은 날엔 "로꼬로꼬 조개찜"으로 !! 푸짐하고 맛있는 조개찜 맛집 ! 완전 강추

새별쓰 2021. 3. 21.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별이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에서 이미 유명한 조개찜 맛집인 로꼬로꼬 조개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도 조개찜 맛집으로 검색했더니 로꼬로꼬가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나와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사실 조개찜을 자주 먹지는 않지만 조개가 먹고 싶은 날엔 꼭 로꼬로꼬로 갈 것 같아요 ! 그만큼 만족스러웠다는 거 ~~~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

 

위치는 요기 ▽ 영등포역에서 한 10분 거리이고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용

 

 

 

 

ㅋㅋㅋ제가 외관을 안찍어서 카카오맵 로드뷰 캡쳐했슴당 바로 여기에요 !
가게 내부는 꽤 넓구용~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더니 자리가 여유로웠는데 나중에는 꽉 차더라고요 ~
메뉴판이구요 ~ 조개찜 먹으러온거니까 조개찜 중 시켰습니다 ~ 나중에 엄청 배불렀는데 3명이서 중자 먹어도 될 듯해요
벽면에 조개껍데기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
기본찬으로 부추전, 닭죽, 소스, 야채 등 나왔는데요 ~ 특히 저 부추전이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왠만한 전집보다 맛있었음용 ! 전맛집입니다 여기ㅋㅋ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요 ~ 
짜잔 ~ 조개찜 나왔구요 ! 증말 푸짐했어용 ㅎㅎ 새우, 낙지, 전복, 가리비, 닭 등등.. 없는 게 없쥬~?? 요 상태에서 직원분이 와서 손질을 해주십니다!

 

손질하는 부분 일부를 영상으로 촬영해봤습니당 ~ 키조개 접시에다가 먹기 좋게 잘라 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손질 마친 모습이에요 ! 핫..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ㅋㅋㅋ 
정말 조개들이 넘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 특히 키조개 관자가 세상 부드러워서 살살 녹더라고요,, 진짜 그렇게 부드러운 관자는 첨이에여 
초장 찍어서 함냠냠 ~ 전복 식감도 미쳤습니다 ㅠㅠ
조개 밑에 가려져서 안보였던 귀여운 닭 ~ 조개를 어느정도 먹고 나면 직원분이 와서 닭을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당 ~ 몸에 좋은 해산물부터 닭한마리까지 진짜 몸보신 제대로 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이미 배가 너무 불러 찢어질 것 같았지만 ,, ㅋㅋㅋ 칼국수를 또 뺴놓을 수가 없죠 ?? 근데 진짜 여기 오면 칼국수는 꼭 드세요 ! 마치 곱창 먹고 나서 볶음밥해먹는 느낌이랄까 ?? 마무리가 되더라고용ㅎㅎ 그리고 여기 국물이 진짜 목이 따가울정도로 칼칼하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 적당히 익은 김치에 싸서 먹으면 아주 그냥 크으 ~~ !!

 

 

정말 양이며 맛이며 서비스며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만족스러운 맛집인 로꼬로꼬 조개찜 !! 조개찜한다면 바로 여기가 생각날 것 같아요 ㅎ.ㅎ  영등포 방문하시면 로꼬로꼬 조개찜 강추드립니당 !! ( 광고 아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