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 영등포 인절미빵 맛집 ] 폼드팡 베이커리 영등포점

새별쓰 2021. 4. 17. 11:05
반응형

집 앞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를 리뷰해보고자 한다..! 바로 '폼드팡 베이커리'라고 체인점인데 내가 갔다 온 곳은 영등포점 ! 사실 생긴지 몇 달 됐는데 미루다가 포스팅해본다.. 오늘은 일기 느낌으로 가볼게요 ?!

위치는 요깅 ▼

 

 

 

 

외관은 이렇다.. 아주 깔끔하고 주변 건물들과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요즘스러운(?) 느낌이다 ..

 

 

 

예쁜 포장지.. 합격!! 빵 하나를 사더라도 봉투에 정성스럽게 넣어준다 .

 

 

 

이 집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팡도르'다 ! 생크림 팡도르(\6,500) & 초코생크림 팡도르(\7,000) 비주얼 좋고 맛은 생각보다 그저 그랬다,, 너무 기대를 한 탓일까 ㅋㅋ 갠적으로는 생크림보다는 초코생크림이 더 좋았다 !

 

 

 

이 집의 대표메뉴 222 .. 저 정성스런 박스 포장이 바로 타르트다 ! 예뻐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다ㅎㅎ 생과일 타르트 각 \6,500이고 왼쪽은 귤, 오른쪽은 샤인머스캣 혹은 청포도 ?! 진짜 안에 크림도 살살 녹고 맛있긴한데 너무 비싸고 양이 적은 게 함정 ㅠㅠ.. (내 기준 두 입..) 그래두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다 !!!  

 

 

 

이 집의 베스트 메뉴 ! 上 치즈 푸카스(\4,000) & 下 콩떡콩떡(4,800) ! 내가 추천하는 빵은 바로 콩떡콩떡이다 ! ㄹㅇ 넘 맛있어서 저것만 여러번 사먹었다,, 푸카스는 바삭하고 맛있긴 한데 특별하게 느껴지진 않았던 것 같다!

 

 

사실 저거 말고도 치즈바게트, 피자 등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사진이 없따..ㅠ 다른 것도 맛있긴 한데 솔직히 계속 먹고 싶은 건 '콩떡콩떡'이었다 ! 약간 인절미같은 느낌인데 빵같기도 하고.. 안에 연유가 들어있는데 고소한 콩가루하고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다,, 밥 다먹고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배 찢어지는 줄 알았다,, ㅎ 샌드위치류는 안먹어봤는데 갈때마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 ! 

 

 

진짜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