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삼육가 사당역직영점 : 꽃삼겹 맛집!!

새별쓰 2024. 3. 28. 2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별이 입니다! 얼마전에 눈썹문신 사장님의 추천으로 삼육가 라는 고깃집에 다녀왔는데요!! 알고보니까 원래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그래도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외관은 이렇습니다! 이근처 주차하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ㅠㅠ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여기는 빠다꽃등심이랑 꽃삼겹이 메인이더라구요!!
빠다꽃등심 1인분과 꽃삼겹 2인분을 시켜봤어요!
야채와 고구마를 구워 계란노른자+특제소스(?)에 찍어먹는게 특이하더라구요?!
이거 진짜 맛도리입니당!! 파채에 계란노른자를 주는건 처음 봤는데 넘넘 맛있더라구요! 첨엔 파채를 왤케 많이줘?라고 했지만 다 먹었어요ㅋㅋㅋ
영롱한 빠다꽃등심>< 직원분이 알아서 다 구워주세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지도 질기지도 않은 적당히 식감이 있는편이였어요! 저는 워낙 녹는 식감을 좋아해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 정돈 아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같이 나온 야채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꽃삼겹이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겉바속촉느낌으로 겉에는 약간 바삭한데 육즙이 팡팡 터지더라구요! 전 담에오면 꽃삼겹만 많이 시켜먹을거 같아요ㅋㅋㅋ꽃삼겹 강추 합니다!


오늘은 사당에 있는 꽃삼겹 맛집 삼육가 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굳이 찾아서 갈 정돈 아니지만 사당 근처를 간다면 또 먹으러 갈거 같아요! 사당에 오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용~>< ( 차는 놓고 오세요!ㅋㅋ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