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영등포 신상 베이커리 "빵쌤" /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빵집 & 카페 !!

새별쓰 2022. 8. 31. 17: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별이 입니다!

 

영등포역 근처 새로 오픈한 빵집인 "빵쌤"에 다녀왔는데요! 

 

평소에 완전 빵순이인데 새로운 빵을 먹어본 지가 오래돼서 너무너무 방문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럼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외관입니다! 인기메뉴 BEST5중에 밤파이밖에 못먹어봤는데 나머지도 먹어보고 싶네요ㅠ

 

1층에 들어오면 보이는 모습인데요! 예쁜 카페 느낌이죠~?

 

1층엔 분수와 4테이블정도 있구요! 좌식으로 된 자리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

 

2층으로 올라오시면 1층보다는 자리가 더 많더라고요! 프라이빗한 자리도 있구요~ 사진은 안찍었는데 작은 테라스정원도 있었어요!

 

커피, 티, 스무디, 논커피 등 베이커리지만 왠만한 카페 메뉴는 다 있는 것 같아요 !

 

빵 종류가 정말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고르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 ㅋㅋㅋ

 

홀케이크랑 음료 코너에요~ 홀케이크는 비주얼이 좋아서 기념일이나 언제 한번 사보고 싶더라고요!

 

이쪽은 BEST5에 속하는 빵들인데요! 저는 사실 BEST5에 속하는 빵들이 너무 제스탈이 아니여서 ㅠㅠ 끌리지가 않았는데 그래도 베스트니까 한번 먹어볼까 ? 해서 밤파이만 골랐는데 역시 베스트인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ㅋㅋㅋ정말 빵이 엄청 많아요!! 이많은 빵들을 어떻게 다 만들었나 싶네요 !!

 

케이크랑 샐러드, 샌드위치류도 많았어요! 케이크는 제가 오후에 갔을 때는 많이 빠져있더라고요 ㅠ 케이크도 정말 인기가 많은 듯해요!

 

 식빵과 미니미한 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고른 빵은 블루베리케이크(7800원), 크로와상(2800원), 밤파이(2500원) 입니다! 블루베리케이크는 비주얼 합격!!이었고 맛있었지만 생크림이 너무 많은 게 조금 아쉬웠어요ㅠ 크로와상도 SOSO...였고 의외로 밤파이를 제일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역시 베스트인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ㅋㅋㅋ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밤파이 강추!! 

이상 빵쌤 리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빵도 다 맛있었고 특히! 밤파이가 맛있었는데요~

 

분위기도 세련되서 카페 방문으로도 베이커리 방문으로도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영등포 근처 카페 혹은 베이커리를 찾으신다면 < 빵쌤 >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