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맛집 소개

녹돼야지 영등포 : 깔끔하고 맛있는 영등포 신상 고기집 !!

새별쓰 2024. 3. 28. 1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별이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ㅎㅎ
최근에 다녀온 고기 맛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나가다가 정말 우연히! 새로 오픈했네?!하고 들어갔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숯불이여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밑반찬으로 파김치와 파절이가 나와요! 정말 한국인으로써 안좋아할수가 없죠ㅠㅠ
극극내향인으로써 메뉴는 태블릿?으로 주문해서 아주 편했답니다! 고기는 세종류로 양념돼지갈비, 삼겹생갈비, 고추장삼겹이 있었는데 정말 고민됐답니다ㅎㅎ 고민끝에 삼겹생갈비2인분, 고추장삼겹1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에요! 참고로 3인분이상 주문시 황게된장찌게가 서비스로 나오니 따로 시키시지말고 고기를 3인분 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욬ㅋㅋㅋ 다들 3인분은 먹자나요..?
지금보니 양념게장도 맛있어 보이네요,,
주류 및 음료!
고기를 올려보아요~~
삼겹생갈비에요! 보성녹돈이였나 무튼 좋은 고기를 쓴다고 하던데 고기질이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용
황게 된찌! 황게맛은 잘 안났지만 고기랑 먹기 아주 맛났어요
노릇노릇~ 고기 좋음 + 숯불로 정말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였어요~ 고깃집에서 표고버섯주는거 첨보는데 소소하게 신경쓴 느낌이랄까?

깔끔하면서 맛있고 가격도 착했던 녹돼야지 강추 드립니당!!!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어갔는데 새로운 맛집 찾은 느낌이에요! 영등포에서 고기집 찾으시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 광고아니고 제돈제산임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