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2023년 04월 16일 고척 스카이돔 테이블석(T06구역 A열 3, 4) 직관 후기 (+T06구역 B열 15, 16)

새별쓰 2023. 4. 25. 2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별이 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고척 스카이돔으로 기아 VS 키움 경기를 보러 갔었는데요! 예매하기 전에 좌석 시야가 어떤 지 궁금해서 찾아보곤 했었는데 생각보다 후기가 별로 없어서 내가 후기를 올려야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시간이 없어서(핑계) 계속 미루다가 지금에서야 올리게 되네요ㅎㅎㅎ그래도 아직 야구 경기 많이 남았으니까 고척돔으로 야구 보러 가시는 분들 ~ 시야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실내에 들어서면 편의점과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어요!
BBQ도 있어요!
bhc도 있는데 기다림없이 살수있어서 다음엔 여기서 사도 되겠더라구요!
떡볶이튀김피자 등등..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선 여기계신 직원분이 표검사를 한번 더 합니다!
이쪽은 테이블석으로 가는 길이에요~
제가 예매한 테이블석은 저기 앉아계신 여자 두분 왼쪽에 있는 두자리입니다!
다른 테이블석은 보면 공간이 띄워져 있는 반면에 제가 예매한 A열3,4 석만 옆자리랑 엄청 붙어 있었어요ㅠ 거의 4인석느낌으로 앉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먹을 것들을 가지고 착석~
앉으면 시야는 이렇습니다~ A열이라서 아무래도 처음에는 펜스가 조금 신경쓰이긴 했으나 경기를 보다보면 잘 신경 안쓰이더라구요 ㅋㅋ
시야2
시야3(실제론 이거보다 가까웠어요)
시야4
이날 테이블석만 HBAF 땅콩 2종을 주셨어요~~ 테이블도 HBAF인거보니까 뭔가 협약?을 맺었나봐요~
먹을거중심의 시야 ㅋㅋㅋ
이렇게 다 차려놓고 먹어서 정말 뿌듯했어요 후후
경기장 느낌을 전체적으로 한번 찍어봤어요!
대기하고 있는 소크라테스~~
확실히 A열이다보니까 선수들이 가까이서 보이는건 좋더라구요!
마지막 선수들 인사할때 급하게 카메라 켜서 찍었어요 ㅋㅋㅋ
동영상도 참고하세요😊

👇아래는 작년에 찍었던 T06구역 B열 15, 16 번석 사진입니다!! 이 자리는 B열이어서 앞에 펜스가 안 가리긴 했는데
왼쪽 시선으로 입구가 있다 보니까 조금 신경 쓰이긴 했어요ㅎㅎ 거리도 T06구역 A열 3,4 번석이 좀 더 가까웠던 것 같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