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유

영등포 제 1 스포츠센터 줌바휘트니스 수강 후기 !!!

새별쓰 2022. 8. 6. 2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별이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그동안 일상이 너무 바빠서ㅠㅠ 포스팅을 못했네요..(핑계...ㅎ) 제가 요즘 영등포 제 1 스포츠센터에서 줌바휘트니스를 배우고 있는데요! 지금 한달 조금 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계속 수강하게 되더라구요!! 혹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글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다양한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 관련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https://spc.y-sisul.or.kr/index.asp?s_center=1 

 

영등포제1 스포츠센터

 

spc.y-sisul.or.kr

 

 

영등포 제 1 스포츠센터 입구입니다! 신풍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8월 시간표 입니다 ㅎㅎ 주말에도 수영 및 헬스를 운영하는 날도 있어서 쉬는날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엘베 앞에 있는 층별 안내입니다! 줌바휘트니스는 2층!! 에 있구요, 층별로 샤워실과 탈의실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면 요런 모습입니다!! 저 멀리 불꺼져 있는 곳이 줌바휘트니스를 하는 에어로빅실 입니다! 얖옆으로 사물함이 엄청 많이 있는데요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셔서 남아있는 곳이 많지가 않았어요ㅠ 사진에 보이는 5단 사물함 기준 3개월에 9900원입니다~ (보증금 만원 현금으로 별도이고 나중에 돌려줍니다!) 엄청 싸죵 ?? 안에서는 밖에서 신고 온 신발 안되고 갈아신어야 해서 사물함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부 촬영이 안되서 멀리서나마 찍어봤어요~  ㅋㅋ 안에는 엄청 넓지도 좁지도 않는 느낌 ? 수용인원이 40명이긴한데 40명 전부 들어오면 좀 좁을 것 같긴해요 실제로 들어오는 인원은 2~30명정도 되는 것 같은데 딱 적절한 것 같습니다!

 

촬영금지라 바닥이랑 천장만 한번 찍어봤는데요 ~ (이정돈 괜찮겠죠?ㅋㅋㅋ) 실제 수업할 땐 불을 끄고 저런 사이키조명(?)을 켜놓습니다! 엄청 어둡진 않고 보일 건 다 보이는 데 춤출떄 민망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ㅋㅋ

 

에어로빅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시간표입니다! 에어로빅, 라인댄스, 밸리댄스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중에서 저는 줌바 휘트니스 강추 드립니다! ㅋㅋ

 

사실 저는 수영을 등록하려다가 타이밍을 놓쳐서 ㅠㅠ 살을 빼보자!! 하고 줌바 휘트니스를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 처음엔 줌바를 잘 모르고 시작했지만 지금은 줌바의 매력에 푹 빠져섴ㅋㅋㅋ 줌바하는 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 줌바는 라틴댄스에 에어로빅을 접목한 건데요! 음악들도 라틴음악이 나오고 엄청 섹시한 동작들이 많이 나와요ㅋㅋㅋ 첨엔 좀 민망해도 하다보면 너무 재밌고 아는 동작들도 많이 나와서 좀 쉬워지는 것 같아요 ! 칼로리 소모도 엄청 커서 끝나고 나면 온몸이 완전 흠뻑 젖는답니다~ 줌바 21A 반이 생긴지가 이제 3개월차 되었는 데 점점 인원이 늘고 있어서 사실 알려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 인원이 많으면 덥고 좁아져서요..ㅋㅋㅋ )  제 블로그를 많이들 보시는 건 아니니... 그냥 한번 제 일상을 공유해봤습니다! 오랜만에 올리려니 힘드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