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상품 리뷰

[ 일본 즉석식품 ] 글리코 규동 / 돈부리 / 소고기 덮밥 / 레토르트 규동 / グリコ牛丼 / glico gyudong / 일본인 친구 선물

새별쓰 2021. 3. 7.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별이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일본인 친구에게 선물 받은 물건 중 인스턴트 규동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
그 친구는 사실 저의 일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기도 한데요 일본에 급하게 볼 일이 생겨서 몇달전 일본에 방문했었고 자가격리도 끝내고 나서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일본서 사온 인스턴트 음식과 초콜릿 화장품을 받았는데 저는 일본의 인스턴트 식품 중에 먹어본 거라고는 라면밖에 없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사실 한국에 있는 이상 여행이 아니면 먹을 일이 없기도 하죠,, 외국인 친구가 있으면 정말 현지인들이 사는 물건들을 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고 저도 한국의 물건들을 추천해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리뷰해 볼게요 !

선물로 받은 것들이에요 ! 인스턴트 규동과 사케오차즈케(물에 밥말아서 건더기와 함께 먹는 것인데 이것도 리뷰할게요), 메이지 딸기초콜릿, 엑셀 섀도우 입니다 ㅎㅎ
제일 잘 팔리는 돈부리 1위인가보네요 ㅎㅎ
원래 덮밥이라서 밥위에다가 얹어 먹어야 하는데 뒤에 사진보고서 우동면에다가 만들었어요 ㅋㅋㅋ맛있어보여서..
봉투를 뜯으면 이렇게 3개 들어 있습니다 ! 마치 3분 카레같네요 ..
끓는 물에 팩그대로 3분~5분 중탕하시거나 전자렌지에 1분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중탕했습니당~
집에 마침 냉동 우동면이 있길래 삶았습니당 ㅎㅎ
위에다가 스르륵 얹어 주면 !!
규동 아니 덮밥 아니니까 규우동이라고 해야되나..?ㅋㅋ어쨋든 완성!!
집에 마침 락교.초생강.닭강정이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맛은 음.. 실제 음식점에서 먹는 것정도의 퀄리티는 아니지만(너무 당연) 인스턴트 치고는 맛있다!입니다ㅋㅋ 약간 짤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짜고 오히려 단맛이 세더라고요 불고기 양념같은 느낌?! 면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고기고명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 정말 간편하게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 호불호가 없을 거 같고 왜 1위인지 알 것 같네요 ㅎㅎ 다음에는 덮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
너무 뜬금없지만 ㅋㅋㅋ 선물받은 섀도우 팔레트도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후후
어떤가용 ?! 평소 약간 벽돌색, 핑크 레드 계열 색상 좋아해서 저는 맘에 들더라고요 특히 4번째 제일 짙은 색으로 눈꼬리 음영 주기가 좋고 찰떡이더라고여 ㅎㅎ


오늘은 이렇게 별거없는 인스턴트 규동과 섀도우 팔레트 리뷰 해봤습니당 ! 이렇게 벌써 주말이 지나가고 있네요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