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함

새별쓰 2021. 4. 17. 12:11
반응형

포스팅 몇 개 되지도 않는데 무작정 애드센스 신청해보았다 ㅋㅋㅋ

 

승인이 어려워서 애드고사라고도 하던데.. 

 

나는 뭐 안되면 다음에 또 신청하면 되니까 ! 일단 그냥 시도해보기로 했따 

 

 

1. www.google.co.kr/adsense/start

 

 

Google AdSense - 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

Google AdSense を使用してウェブサイトを収益化しましょう。広告のサイズは自動的に最適化され、表示とクリックが促進されます。

www.google.co.kr

여기 들어가서 애드센서 가입하면 된다 . (정확한 주소 입력 필수라고 한다.)

 

2. 웹사이트에 티스토리 주소 입력, 이메일 주소에는 내 구글계정 입력

 

3. 다른 사람들은 바로 애드센스 코드 안내문 나오던데 나는 애드센스 메인 페이지가 나왔다ㅠ 왼쪽 사이드바 메뉴에서 개요 들어가면 애드센스 코드가 나오는데 복사 

 

4. 내 티스토리 설정 - 왼쪽 사이드 메뉴 - 꾸미기 - 스킨편집 - HTML 편집 - <head>와 </head> 사이에 복사한 코드 붙여넣기 - 적용 

 

5. 다시 구글 애드센스로 와서 사이트 - 사이트 추가 - 내 티스토리 주소 넣고 등록 ! 

 

사실 난 이렇게 했는데 다른 분들이랑 방법도 다른 것 같고,,ㅋㅋㅋ 게시글도 적어서 잘 될지 모르겠따

그래도 일단 해보는 거니까 !! 승인되면 또 올릴게요 ! ( 아무도 안보겠지만ㅋㅋㅋㅋㅋ.. )

 

:: 승인 후기 !! sea-tistory.tistory.com/17

반응형